top of page


초 인재급. 가지각색의 재능을 가진 사람들중 최정상에 도달한 소수의 사람들만이 얻을 수 있는 칭호이자 자리.
평범한 사람은 평생 맛 조차 보지 못할 각종 혜택을 받으며 이러한 이유로 일반인들은 초 인재급에 열광하면서도 자신이 그 자리에 앉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.
하지만 오늘날엔 초 인재급이라는 인재를 배출해내는 일은 그리 어렵지 않게 되었다.
과거에는 키보가미네 학원이 초인재급 인재들을 배출해내는 일에 앞장서서 지원과 관심을 한 몸에 받았지만, 세월이 흐르면서 그들이 교육해낸 사람들만이 아닌 다른 소규모 양성소와 스스로의 노력만으로 초인재급이라 인정받을 만큼의 반열에 든 인재들이 차츰 공장에서 찍어내듯 양산 되어지기 시작한지 5년째. 초인재급으로서의 명성은 추락하고,
키보가미네 학원에서 더 이상 예전같은 명성은 찾아볼 수 없었다.
이에 위기감을 느낀 키보가미네 학원은 현재 초인재급이라 인정 받은 사람들을 긴급 소집하기에 이르고, 키보가미네 77기생인 초인재급의 당신은 깊은 산 속의 한 고저택으로부터 초청장을 받게 된다.
그리고, 초청장의 약도에 적힌대로 깊은 숲 속에 덩그러니 서있는 커다란 고 저택 앞에 도착했다.
그 다음 저택 안으로 한 걸음 내딛는 순간 -...시야가 흐릿해지면서 그대로 의식을 잃고 마는데...
.
.
.
정신을 잃은지 얼마나 되었을까.
무겁기만한 눈꺼풀을 들어올린 순간 시야에 들어온 것은 고풍스러운 고 저택의 내부와,
당신과 같이 세간에서 초 인재급이라 불리우는 사람들이었다.

MAP








bottom of page